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게임 소개] 브롤스타즈
    게임 소개 2020. 9. 9. 01: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바일 게임 브롤스타즈를 간단하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브롤스타즈는 어린 친구들 사이에서 엄청 인기 있는 게임입니다.

    저는 브롤스타즈를 초등학생 저학년 조카가 플레이하는 것을 보고 처음 접하게 되었습니다.

    사랑하는 조카와 같이 놀기 위해 게임을 설치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재미있어서 혼자 플레이 할 때도 많았습니다. ^^) 

     

    로딩 화면 모습인데요. 게임이 그렇게 무겁지 않은지 빠릿빠릿하게 접속이 됩니다. 게다가 플레이 타임이 길지 않게 때문에 잠깐씩 하기에 참 좋은 게임입니다. 이 부분이 큰 장점이라 생각합니다. 

     

    브롤스타즈는 다양한 모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보석을 10개 모으면 승리하는 맵이 있고 10명의 유져가 1:1 서바이벌 벌이는 맵도 있고 2:2나 3:3도 가능합니다. 심지어 축구를 하는 맵도 있습니다.(사실 계속하다 보면 맵들도 익숙해져 지겨운 감도 있지만 일정 시간마다 조금씩 다른 맵으로 바뀝니다. 그리고 친구 등 지인과 같이하는 재미가 이 게임의 진정한 묘미라고 생각합니다. ^^)

     

    브롤스타즈에는 다양한 캐릭터가 존재합니다. 브롤러라 부르는데 현재 기준으로 38개의 브롤러가 있습니다. 브롤러 마다 특징이나 플레이하는 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다양한 브롤러를 플레이하고 모으는 재미가 있습니다.(브롤러는 일정 조건을 달성해서 얻을 수도 있고 보상으로 얻은 상자를 오픈하여 얻을 수도 있습니다. 저는 현재 모든 브롤러를 모았는데요. 과금은 전혀 하지 않았지만 조금씩 하다 보니 모든 브롤러를 획득할 수 있었습니다. ^^)

     

    조작법도 상당히 쉽습니다. 왼쪽 파란색 부분은 방향이고 오른 쪽은 붉은 부분이 일반 공격입니다. 일반 공격에 성공하면 해골 모양의 원에 게이지가 차는데 게이지를 모두 채우면 브롤러 고유의 특수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초록색 부분은 가젯이란 기술인데 매치마다 정해진 횟수를 사용할 수 있는 기술입니다. 

    조이스틱 편집을 통해 조작하는 위치를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저는 지금도 조카와 종종 같이 브롤스타즈를 하는데요. ^^ 조카와 허물없이 놀 수 있는 좋은 수단인 것 같습니다.

    게임이라면 전혀 관심이 없던 친한 아는 형님도 어느 날 브롤스타즈를 하는 것을 보고 상당히 놀란 적이 있습니다.

    그 형님도 조카와 친해지려고 게임을 설치했는데 하다보니 너무 재미있어서 과금까지 한 것을 보고 엄청 웃었습니다. 그만큼 게임에 관심이 없는 사람도 가볍게 즐길 수 있고 어린 친구들과 함께 놀 수 있는 게임이라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과도한 게임은 어린 친구들에게 좋지 않지만 소소하게 함께 즐기기 위해 같이 게임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 ^^

     

    브롤스타즈를 간단하게 소개해봤는데요. 다음에는 플레이하는 모습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