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 S10 플러스 구매 후기
    구매 후기 및 팁 2020. 12. 1. 08:5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게 되는데요. 오늘은 갤럭시 S10 플러스 구매 후기를 포스팅 하겠습니다. ^^

    이전 포스팅에서 저는 자급제 샤오미폰을 사용한다고 했었는데요. 아내 가족이 kt 구결합(lte 요금 기준 최대 50% 할인)이라 저는 엄청난 할인 혜택을 보기 위해 kt로 번호이동을 해야하는 상황이었습니다.

    하지만 기기를 구하는 것이 쉽지 않았는데요. 5G 모델은 출고가가 워낙 비싸서 원하는 모델을 찾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요금제도 5G는 워낙 사악해서 기계 값이 없는 폰을 찾으려고 했는데 성지란 곳도 가봤지만 제가 느끼기에 자기들에게 돈이 되는 모델만 추천할 뿐 제가 찾는 모델은 재고가 없다는 대답만 들었습니다.

    그러던 중.. S10시리즈의 kt 공시지원금이 70만원이나 되면서 누구나 저렴하게 S10시리즈를 구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심지어 lte모델이라 저의 경우 요금제도 50% 할인 받을 수 있었죠.

    하지만.. 공식 홈페이지나 주변 매장, 성지 모두 방문했지만 재고를 찾을 수 없었습니다. 거의 포기하고 있다가 마지막으로 온라인으로 구매를 시도했습니다. 결과는..


    온라인으로 구매후 번호이동을 하는 것은 처음이라 불안불안 했지만 11월 26 목요일 기준으로 폰을 받고 개통을 할 수 있었습니다!

    다들 재고가 없을 거라 했는데 저는 검색 후 11번가에서 구매를 했습니다.(지금은 판매를 하지 않아 링크는 찍어드릴 수가..)

    저처럼 S10플러스 모델을 찾으시는 분들이 있을거라 생각하는데 아직도 구매 성공했다는 후기가 종종 보이더라고요.

    더 늦기 전에 시도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 후기를 남김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