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필립스 전기면도기 사용후기(필립스 5000)
    구매 후기 및 팁 2023. 2. 25. 21:3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필립스 전기면도기 사용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남자들은 쉬는 날이 아니라면 대부분 1일 1면도를 하실거라 생각합니다.
    저 또한 출근하거나 외출할 때 면도를 하는데요.
    저는 줄곧 1회용 면도기를 사용했습니다. 이유는 뭔가 깔끔하게 밀리는 느낌 때문이었는데요.
    아마 1회용 면도기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저와 같은 이유 때문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런데 저는 피부가 굉장히 예민해서 면도 때문에 트러블이 생기는 경우가 상당히 많아서 전기면도기를 고민하게 되었습니다.

    필립스 전기면도기

    주변에 물어보니 전기면도기가 좋다는 의견도 있었지만, 써봐도 결국 1회용 면도기를 사용한다는 후기도 들어 구매를 할지 고민했습니다만 아내가 바로 구매를 해주었습니다.

    제가 선물 받은 모델은 필립스 5000시리즈인데 숫자가 높을 수록 더 비싸고 기능이 좋은 것 같습니다. 가격은 할인 받아 15만원대로 구입했다고 들었습니다.(공식 홈페이지에서 60% 할인)


    구성품

    면도기와 충전기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필립스 5000

    조립하면 이런 모양이 됩니다.(오늘도 제 아내의 손이 출연했습니다. ^^)
    3개의 날이 있는 특이한 모양인데 저 사이로 면도를 하시면 됩니다.

    제가 1달 이상 사용하고 후기를 적고 있는데요. 결론적으로 아주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장점들을 정리해보겠습니다.

    1. 1회용 면도기를 사용할 때 나타났던 피부트러블이 거의 사라졌습니다.
    2. 개인차가 있겠지만 씻고 나갈 준비를 할 때 전기면도기가 더 편리하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편리함도 편리함이지만 우선 피부트러블이 안 생겨서 이것만으로도 저는 앞으로 전기면도기만 사용할 것 같습니다.

    물론 1회용 면도기가 제일 절삭력이 좋다고는 생각되지만 1회용 면도기도 아주 깔끔하게 면도가 안 될 때도 있었습니다.
    전기면도기로도 크게 차이 날 만큼은 아닌 것 같습니다.(저는 만족하지만 이 부분은 개인의 편차가 있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처럼 피부트러블이 자주 생기신다면 전기면도기를 사용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셨기 바라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